본문 바로가기

프로젝트 소개

천 번의 문화예술 첫 경험 프로젝트:1000FACE 소개

 

 

 

"천 번의 문화예술 첫 경험(1000FACE)"이란?
1000 First Arts and Cultural Experiences


아직 순수예술 공연을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어린이, 청소년을 비롯한 모든 분들을 위한 1000번의 콘서트 시리즈 입니다. 공연장 좌석의 일부를 문화예술 첫 경험을 위해 무료로 나누는 문화나눔 프로젝트입니다.

문화예술 첫 경험을 위한 무료티켓 신청을 위하여 공연명과 공연일시 또는 공연번호(예: 00번째 또는 10/1000), 이름, 휴대폰번호, 이메일, 필요하신 티켓 수를 1000face@tistory.com 로 이메일 주시기 바랍니다.

신청하실 수 있는 최대 티켓 수는 가족 수이며 가족이 모두 첫 경험을 하지 않으셔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예를들어, 1명의 어린이가 첫 경험을 하게 된다면 나머지 다른 가족이 함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신청하시는 공연의 입장 가능 연령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매 공연마다 지정좌석을 준비하여야 하므로  반드시 위의 이메일 주소로 예약을 부탁드립니다.

또한, 사정이 생겨 참석이 어려우실 경우 티켓을 기다리시는 다른 분들을 위하여 메일로 불참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

******


"천 번의 문화예술 첫 경험" 프로젝트에는 2011-12년에 창단된 5개의 공연단체가 함께 뜻을 모았습니다.

앙상블 D:O:L
루체뮤직소사이어티
앙상블 노발리스
프레스티지 한음 앙상블
소래기 챔버오케스트라 


천 번의 문화예술 첫 경험 콘서트의 공연 수익은 전액 1000FACE 차기 공연 제작비로 사용되어 100% 사회에 환원됩니다.



<"천 번의 문화예술 첫 경험" 프로젝트의 순수예술에 대한 믿음>


1. 모든 사람은 순수예술에 참가할 권리를 가진다.


2. 아직 순수예술 공연을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 경제적 어려움의 제한을 받지 않고 

    다양한 형태의 순수예술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 기회를 보장받아야 한다.


3. 순수예술에 열정을 가진 청소년은 전 청소년기(초등, 중등, 고등학교)를 통해 무상 예술교육의 기회를

    보장받아야 한다.



1000FACE 문의 메일: 1000face@tistory.com

'프로젝트 소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비발디 프로젝트: 1000FACE 소개  (0) 2014.04.27